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추천(+CDN)

포토샵 대신에 이미지편집하는 무료 사이트 추천, 안쓰면 니가 손해

by design_j 2022. 6. 15.
반응형

포토샵 대신에 내가 이미지편집하는 무료 사이트 추천, 안쓰면 니가 손해 

진짜 짱짱 편함~~~

안쓰면 니가손해인, 사진 이미지 편집하는 무료 사이트임!

나는 이렇게 간편하게 

 

1. 클린업픽쳐 (cleanup.pictures)

 

https://cleanup.pictures/

 

무료사용인 대신에~해상도는 약간 떨어짐!!!

근데 포토샵하기귀찮으니까~~~난 엄청사용 개이득~

글자지우기나뒤에사람지우기등등등 나는도장이제일짱이라고 생각ㅎㅎㅎㅎ

 

2.  픽슬러(Pixlr.com)

 

 

온라인 사진 에디터 - Pixlr.com

무료 & 프리미엄 온라인 사진 에디터를 만나보세요. 효과, 필터, 오버레이, 간단한 기능부터 고급형 기능까지 모두 담았어요. 대부분의 파일 형식 (PSD, PXD, JPeg, PNG - 투명, webP, SVG 등)을 지원해요.

pixlr.com

 

짜잔~~~

저번에 포스팅했던 이미지 배경제거 무료사이트도 난같이 이용중ㅎㅎ!!!

 

사진이미지 에디터 유용하고 편리한 곳들이 너무너무 많댜!!!

728x90
반응형

댓글